처음으로 직접 락을 들려준 GAP 본투락 콘서트!

전문리뷰/공연 리뷰 2010.10.15 11:48

Canon | Canon EOS 5D | Aperture priority | 1/80sec | F/4.0 | 32.0mm | ISO-1000 | Off Compulsory

2010.10.02.
올포스트 칼럼니스트 기자단으로 GAP본투락 콘서트에 다녀왔습니다 ^^

제가 아는 가수야 김창완밴드, 크라잉넛, UV 정도였지만,
제 여자친구는 언니네이발관, 10cm 등 좋아하는 가수들이 많이 나와서 꼭 가자고 했었죠~!

비가 많이 오는 날이었지만 사람들이 꽤 많았습니다!
주차할 곳이 없어 조금 당황했지만.. ㅡㅜ

롹! 콘서트는 처음이라 기대를 많이 했었습니다! +_+

Canon | Canon EOS 5D | Aperture priority | 1/160sec | F/4.0 | 24.0mm | ISO-1000 | Off Compulsory

갭은 예, 옷상표인 그 GAP 맞습니다 ㅎㅎ
저는 몰랐는데 벌써 수년째 이 콘서트를 해오고 있다고 하더라구요!

GAP본투락 콘서트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

Canon | Canon EOS 5D | Aperture priority | 1/100sec | F/4.0 | 105.0mm | ISO-1000 | Off Compulsory

입장표인 팔찌를 끼고 안으로 들어가는 길에 한 컷! ^^

Canon | Canon EOS 5D | Aperture priority | 1/8sec | F/4.0 | 105.0mm | ISO-1600 | Off Compulsory

비가 와서 한 10분여쯤 늦었는데 10cm 공연이 한창이었습니다!
아메~ 아메~ 아메리카노~~ 아마 노래는 알고 가수를 모르시는 분도 많으실 듯 해요^^
(저도 여자친구 때문에 알았다는..ㄷㄷ)

소극장에서 하는 것 같은 아주 기분좋은 공연이었습니다 ^-^

Canon | Canon EOS 5D | Aperture priority | 1/15sec | F/4.0 | 24.0mm | ISO-1600 | Off Compulsory

그 다음은 문샤이너스의 공연이 이어졌습니다 ^^
제 생각에는 오늘 멤버중에 가장 어리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.. ( --)!

Canon | Canon EOS 5D | Aperture priority | 1/30sec | F/4.0 | 75.0mm | ISO-1600 | Off Compulsory

젊은 친구들 같은데 콰랑콰랑 열심히 하더군요 ㅎㅎ
쾌걸조로같은 마스크를.. +_+;

Canon | Canon EOS 5D | Aperture priority | 1/4sec | F/4.0 | 24.0mm | ISO-1600 | Off Compulsory

다음에는 국카스텐의 공연이었습니다.
처음 보는 그룹이었지만 폭발력이 대단하더라구요..!!

보컬의 목소리가 시간이 지나도 죽질 않았습니다.. 참 대단하다는 생각이..

Canon | Canon EOS 5D | Aperture priority | 1/30sec | F/4.0 | 65.0mm | ISO-1600 | Off Compulsory

짧은 시간이었지만 참 인상적이었습니다..!!
앞으로가 기대되네요 ^^

Canon | Canon EOS 5D | Aperture priority | 1/20sec | F/4.0 | 105.0mm | ISO-1600 | Off Compulsory

이어 언니네이발관 분들이 나오셨습니다.
제 생각과는 다른 남자다운 외모(?)에 조금 놀랐습니다..ㅎㅎ;
(사진에서 노래부르시는 분과 뒤에 드럼치시는 2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!)

그런데 목소리를 들으면 청순남 같았습니다 ㅋㅋ

Canon | Canon EOS 5D | Aperture priority | 1/30sec | F/4.0 | 105.0mm | ISO-1600 | Off Compulsory

이어 스페셜게스트였던 UV 가 나왔죠..!!
공연이 절반을 넘어가는 시점에 분위기를 최고조로 올려놓았던 것 같습니다 ㅎㅎ

게스트인데 뭔가 주객이 전도된 듯한 ㄷㄷ
어찌되었든 UV는 확실히 확 사로잡는 파워가 있더군요..

Canon | Canon EOS 5D | Aperture priority | 1/50sec | F/4.0 | 105.0mm | ISO-1600 | Off Compulsory

진짜 너무 웃겼습니다..
조금 지쳐갈 때쯤 다 풀어주는 좋은 타이밍이었던 것 같네요 ^^

노래수가 적어서 아쉬웠지만,
정말 대단했습니다 ㅋㅋ

Canon | Canon EOS 5D | Aperture priority | 1/30sec | F/4.0 | 60.0mm | ISO-1600 | Off Compulsory

이어서 킹스턴루디스카의 공연이 있었습니다.
트럼펫과 호른 등의 아름다운 선율이 참 멋졌습니다..

뭔가 회사 부장님같은 이미지에 연주를 하니 영화 '즐거운 인생'같은 느낌이..ㅋㅋ

전 이분들의.. 팬이 될 것 같습니다..

Canon | Canon EOS 5D | Aperture priority | 1/80sec | F/4.0 | 58.0mm | ISO-1600 | Off Compulsory

이어 이번 콘서트의 최대의 기대였던 크라잉넛의 공연이 이어졌습니다.

아.. 크라잉넛이라는 생각이 들더군요..
칼럼니스트는 2층에서 봤었는데 1층은 완전히 난장판이 되었습니다 ^-^;;
(조금 무서운 생각이 들 정도였답니다..ㄷㄷ)

원래 2층에서는 연령대가 있으신 분들도 조금 계셔서 차분한 분위기였는데
크라잉넛이 나오니 모두들 일어나서 같이 환호했습니다 ㅋㅋ

2층 중앙에는 GAP 직원들인지 거래처분들인지 모르겠습니다만..
그 어떠한 상황에서도 미동도 않으시더군요 ^-^;;

Canon | Canon EOS 5D | Aperture priority | 1/80sec | F/4.0 | 84.0mm | ISO-1600 | Off Compulsory

마지막으로 김창완밴드의 공연이 이어졌습니다!
이미 공연예정시간이었던 10시를 훌쩍 넘은 시간인데다가
모르는 곡들도 스타트를 끊으셔서 저도 중간에 나올 수 밖에 없었습니다.

'기타로 오토바이 타자'로 스타트해주시길 바랬는데요ㅠ

Canon | Canon EOS 5D | Aperture priority | 1/8sec | F/4.0 | 24.0mm | ISO-1600 | Off Compulsory

늦은 시간에도 아직 열정은 살아있었습니다! +_+

Canon | Canon EOS 5D | Aperture priority | 1/13sec | F/4.0 | 24.0mm | ISO-1600 | Off Compulsory

2층 맨 뒤에서 한 컷..
막상 가려니 참 아쉬웠습니다 ^^

Canon | Canon EOS 5D | Aperture priority | 1/60sec | F/4.0 | 105.0mm | ISO-1600 | Off Compulsory

올포스트 덕분에 잘 다녀왔네요 ^^
언제나 친절한 미소로 맞아주시고 간식 등에 대해서는 통크게 쏘시는 올포스트! +_+

이번에도 좋은 이벤트 마련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
락에 대해서는 문외한이었지만 이번에 좋은 가수들도 알게 되었네요!

콘서트중 들은 말 중에
"누가 대한민국의 락이 죽었다고 합니까?"

현장에 있으니 저도 아니오 라고 대답할 수 있었습니다!
앞으로도 계속 응원하겠습니다! ( ^^)!

설정

트랙백

댓글